원더우먼:천국에서 지상으로 내려온 여신

먼저 결론을 말하자면,"원더우먼"은 매우 재미있다. dc 작품의 각색 특징을 유지하면서 액션, 감정 묘사, 신념의 현실을 완벽하게 융합시켰다. 스토리의 기승전결 구성이 분명하여이 dc 최고의 여성 영웅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전작"인"배트맨 대 슈퍼맨:배트맨 대 슈퍼맨:"정의의 새벽"과"후작"인"정의의 동맹"과의 교묘한 연결은 선인들의 업적을 계승하는 효과가 있다.만약 < 캐리비안의 해적 5:죽은 자는 말이 없다 > 가 나에게 잘 준 것이'낮은 기대'때문이라면,이 영화가 나에게 잘 준 것은 완전히 나의'높은 기대'에 부합하고'내 자신을 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원더우먼에 들어가기 전 솔직히 기대되기도하고 상처받을까 두렵기도 했다."기대"는 원더우먼이 「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 맨던 」에서 출연 분량이 많지 않음에도 인기를 독차지한 눈부신 표현, 그녀만의 매력을 지닌 독자적인 작품을 감상하고 싶은 강렬한 갈망이 있기 때문이다."상처 받는 것이 두렵다"는 것은 앞서 청문회 워너 경영진 점을 고려 하여 「 배트맨 대전 슈퍼맨은 정의의 새벽'는 기대만큼의 평가 자 연작 스타일을 바 꾼 소식이 전해 진다, 게다가 「 원더 우먼 」에 대한 감독에게 익숙 하지 않아서, 그녀의 서사 스타일 이전과 우려 dc 작품의 특색이 있는 차이 가 너무 많다.다행히 읽어보면 걱정은 기우였다.

그동안 슈퍼히어로 영화에 대한 선호도를 말하자면 dc 작품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가 마블 시리즈보다 평균 약간 높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dc 철분 xd는 아닙니다).판타G스팟 다시보기.영웅으로만 드는 캐릭터 묘사 dc 대부분 무 거 운 다른 원인으로 형성 된 무 거 운 십자가에 따 른 마음에는 그 취약과 어두 운 측면, 그래서과 우리 에게는 평범 한'심리적'접근 성 (원래 그들도 상당 한 정도의'범인'), 그리고 정의 할 때 또 밖에과하 악과 내적 맘 마 양쪽에서 동시에 작전이런 감정의 기복은 나에게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켰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흔히 학업, 일과 내면의 다른 괴로움을 동시에 면면해야 하는 이중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 않은가?)한다.'액션 장면'으로 보면'다크 나이트'를 제외하고'맨 오브 스틸'부터 극과 극이라는 평가가 나오는'배트맨 대 슈퍼맨:맨 오브 맨:정의의 여명 >의 전투 장면은 개인의 강한 식욕과 짜게 먹는 취향에 아주 부합된다. 힘은 시들어 떨어지고 속도는 질주하며 전체적으로 진저리나고 억압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나는 정말'수급'영웅 영화가 갖추어야 할 전투 정도라고 생각한다. (이상은 순전히 개인의 선호로 옳고 그름이 없다)

동등한 평가를 한다면,'액션의 호쾌함'으로 볼 때, 나는'원더스 우먼'이'슈퍼맨:맨오브스틸'과'배트맨 대 슈퍼맨:저스맨 어던'에 뒤지지만, 여전히 상당한 정도의 관람력은 있다고 생각한다.전투 모드 다양성을 따진다면,이 영화가 이길 수 있기 때문이다.영화는 그리스 고대 무술 대 박, 격투기 대 총, 총 대 총, 총, 신과 신 사이의 초자연적인 큰 pk 다양한 모드를 주는 것을 볼 수 있다.그리스 고대 무술의 대전은 잔인하고 흉포한 느낌을 주지만 민첩하고 고난도 동작을 보여 주어 기교있는 동작과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독일군 상륙에 그 부분은, 고대 무술과 현대 병기의 대결이 더욱 큰 특색이 최대로 발휘 독일군은 현대 과학기술 총포의 큰 우세 하지만 아마존 여전 사에 초인적인 것이 놀라 운 체력과 뿐만 아니라에 불리 한 위치에 있지 않고, 자유 롭게 오가고 포연 속 비어나 기회를 만들어 직접 해결 해야 상대를 찾아특히 하늘을 향해 몸을 돌리는'일발 삼조'의 슬로모션은'시각적으로'화려함을,'의미적으로'신의 전사라는 이름에 걸맞은 상징성을 지니고 있다.

'처절함'이라면'원더 우먼'의 전장 카메라는 총알이 빗발치고 포탄이 쏟아지며,'땅에는 피부'와'폐허의 모습'이 있어 분위기가 아주 좋다.그리고 마지막 두 신 남매의 대결은 척 스나이더 감독의 펀치 파괴만큼 충격적이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파괴의 기세는 여전하다.특히 다이애나가 사랑하는 사람이 정의를 위해 목숨을 버릴 때 비통속에서 힘이 대폭발하는 장면에서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배경으로 독일군 병사들을 하나하나 쓰러뜨리는 동작은 ≪ 초인:초인 ≫으로 유명하다.강철의 몸체 가 크 립 톤 싱 여군 장교의'순 걸음 쳐 사람의 스타일, 기교를 완전히 버리고 순으로 압도적인 힘과 속도 광 파적 도시락,나는이 부분의 화면에는 처리 했을 일삼는'파워와 스피드'로'압박'효과 (은 왠지 모르겠지만, 그녀는 전투 장면을 보고 왔을 연상 성 투사 성시 xd)!

언급할만한것은,"원더걸"개봉전여러판예고는거의대부분의줄거리의방향을알려주었다, 다행히연출은서술을유창하게하였고, 또한다음세가지관건적인점을아주적절하게묘사하였다, 효과적으로놀라움감의부족을줄거리의일부가매력적인부분을주었다.

(1) 슈퍼녀자의 개인매력을 최대한도로 발휘시킨다.이 부분이 가장 중요 한 점 몇 할지 같은 요소의 역효과를 가 져 올 수 있 는바 또 유아와 소년 시절, 그 개인의 특질 단서 가 있기 때문에 참으로 세상 사람들은 고통을 받고 나서, 다시'인간'으로 체험'이상 된 현실을 찔러'소신이 붕괴 전체 맥락 정서 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맥을 연결하는,또한, 충격을 주는 효과도 있다.각 화면의 다이애나는 그렇게 흡식한다. 경쟁심이 있고, 순진함이 있고, 정직함이 있고, 열정이 넘치고, 선량한 백성의 괴로움이 있고, 갈팡질팡하고, 깨달은 가치가 있다.이런것들은 그녀의 엄청나게 아름다운 용모와 서로 어우러져, 뜻밖에도 다른 풍미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그러니'원더우먼'이 다이애나의 매력을 어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미소 = 다이애나는 반 신으로서 지성과 뛰어난 능력을 지녔지만 세상 물정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 속세의 영국을 볼 때 일련의 상황 외적 반응은 웃긴다.이런 유머러스한 장면들은 아주 자연스럽고 의도하지 않고 과장하여 웃기는것으로서 극의 맥락 속에 완전히 녹아들었다.폭소를 터뜨릴 정도는 아니지만 관련 장면이 나올 때마다 입꼬리가 올라간다. 적지 않은 비율이다.이는 엄숙함을 주는 과거의 dc 영화에서는 드문 편이지만, 전체 감정의 농도와 영화가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의 의미를 희석시키지는 못한다.

(3) 스토리의 깊이와 감정이 적당하다:dc의 이전 작품들은 종종 너무 어둡고 무겁다는 비판을 받았다. 하지만 나는 이런 톤을 좋아하지만!하지만 평판이나 흥행 면에서 마블 시리즈의 영웅작에 비해'평균'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이번 원더우먼은 이런 현상을 보완하면서도 dc의 테마가 갖고 있는 엄밀함을 잃지 않았다.게다가 어려서부터 대역을 연기하며, 천국에서 속세에 떨어지고, 이상으로부터 현실에 직면하기까지 캐릭터의 성장과 변화를 느낄 수 있고, 더욱이'반신'으로 살아도 어쩔 수 없는 딜레마를 느낄 수 있다 (이 점은 dc 영웅의 특성에 부합한다).또한, 마지막 남자 주인공의"그림자없이"라는 고백과"i can save today but you can save the world"라는 대사는 아주 잘 처리되었다.그의 자기 희생은"세상에 대한 큰 사랑과 다이애나에 대한 깊은 사랑이 하나가 되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원래 인류에게 실망했던 다이애나로 하여금"신적인 선함과 인간성의 밝은 측면에 대한 확신"을 회복하게 한다.나는이 단락의 처리가 아주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표현 형식상에서 생이별의 살벌한 표상이 없다. 단 한평생 감동적으로 살아온 사람만이 있다 (특히 임사의 태연 일소:나는 인류의 평화를 위해 분투했고, 또한 그리스 여신과 사랑을 하는 행운도 있었다.이 일생에 후회는 없다).이 몇 개의 연속 화면은 이전 dc 시리즈처럼 어두컴컴하고 무겁지는 않지만, 단순함 속에 섬세함이 있고, 섬세함 속에 감촉이 있어 여전히 그'깊은 의미'를 느낄 수 있다.솔직히이 자리에서 감동이 느껴집니다. 역시 여자 감독은 다르죠.

하지만"원더우먼"에는 몇가지 약점도 있다. 첫째, 천국섬의 다이애나의 선택은 좀 빨랐고 여왕의 태도도 약간 성급했다.독약 박사, 독일군 장교, 심지어 스티브의 동료 등, 약간의 경솔한, 그리고 일부 조연, 그리고 줄거리를주는 두 번째, 연출자는 또한 적절한 역할의 중요성을발휘하지 못하고, 줄거리를 중요시합니다;세 번째, 보스전은 비록'천지가 멸망한다'는 느낌을 주긴 하지만,'맨 오브 스틸'의 융드 장군,'배트맨 대 슈퍼맨:저승사자의 새벽'의'맨 오브 저승사자의 새벽'에 비하면 기세가 많이 떨어진다 (현재로서는 역시 척스나이더만이 가장 잘 한다).만약 전 ErPian 궁극의 결투처럼 스럽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만 쿵 에너지에 대한 뿐만 아니라 각종 격투기 몸 대 가까이 있으면 뿐만 아니라 지지 않는 아마존 신의 선택의 전사와 전신 ARui 스 라는 이름으로도 더 전승은 「 슈퍼맨은 강철의 체구 」 및 「 배트맨 대전 슈퍼맨은 정의 새벽 」의 초고는 시원하고도 전투 모드의 훌륭 한 전통 입니다.다행히 전체적인 액션 장면들의 수준이 충분해, 볼거리는 좋다.

그리고 dc 무비는 예술적인 면에서 항상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물론 원더우먼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영화 첫머리에서 상고시대 신들의 싸움을 설명하는 애니메이션 장면은 기괴하고 환상적인 풍격이 짙으며 시간이 짧지만 상당한 정도의 서사시적인 느낌을 준다.게다가 무릉도원을 방불케 하는 천당섬의 건축은 지세에 따라 지어졌고 벽기둥의 도안과 조각장식 그리고 외관척도의 웅위롭고 숭고한 상징은 그리스신화의 특색을 잘 보여주고있을뿐만아니라 휘황한 느낌을 준다.또한 영국과 독일의 근대 장면이라 하더라도 실내 장식품과 복식은 매우 정교하고 당대 문명과 풍토도 뚜렷이 볼 수 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은 「 원더우먼 」을 페미니즘의 상징이라고 말합니다.실제로,이 영화는 많은 관련 스토리 설계 암시, 하지만 그 외에도,"천국에서 지상으로 떨어진 여신"을 보고, 현실과 이상과의 모순, 사랑의 감화 아래, 자신의 신념을 더욱 확고하게 하는 과정, 내가 가장 감동 지점입니다.이 연륜이 그녀를'심 ·기 · 체'가 더욱 원숙하고 강대한 슈퍼우먼으로 만들었다. 그는'세상을 지킬것'의 중책을 맡을 수 있었고, 주체성을 돋구어낸 것 외에'자기 존재의 신념과 가치'를 확인시켰다.'여성평등권'의 의미에 비하면 이는 남녀 의제를 초월한 높은 차원의 궁극적 의미이기 때문에 나는이 부분의 의미에 대해 더욱 느낌이 든다.

한마디로'원더우먼'이 dc에서 1위를 만회한 셈이다. 미국 정식 개봉후 흥행과 평판에서도 흥행한다면 그야말로'설욕'이다.앞서 영화 리뷰에 따르면, 올해 여름 방학 블록버스터 4 편은'너 자신에게 미안해하지 마라''에일리언:세인트 약 」, 「 귀신 전설 」과 이번 셋째, 전자는 보기 좋게 하지만 따지고 보면 계산에 뿐 이에요, 후자는 사람을 실망시 켰다.', 작품'으로 전락 했지만 「 원더 우먼 」이 남보다 훨씬 개인의 기대에 부합 되 여야 한다. 유창 에피소드, 감동적인 음악을, 싸움, 신화와 과학 기술의 융합이 더 멋 진 위화감이 없다.무엇보다 원더우먼은 진짜 갈가도만을 위한 영화라는 점이 매력적이다. 정말 스크린에서 눈을 돌리고 싶지 않다.전체적으로 볼 때'슈퍼우먼'은 아까운 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